앞으로 얼마나 많은 가라오케가 호치민에 문을 열 지 모르겠지만 아직은 손님보다 가게가 더 우위에 있다. 배짱 장사가 가능한 정도까지…….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일단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매기기 전에 일단 현재 호치민에 가라오케가 몇개나 있는가 하면
방콕의 가라오케 바를 방문할 때에는 몇 가지 주의사항도 있습니다. 먼저, 음료나 음식의 가격이 포함되지 않은 경우가 많으므로, 추가 비용을 염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예전 왕과비가 있던 윙짜이에 새로 오픈한 스카이가 요즘 떠오르는 강자가 되고 있다.
저희 가게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술을 제공하고 있지만, 무분별한 술 추가보다는 킵술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리에이터 성장, 보완과 개선, 더 나은 내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네이버 블로그. 김에녹의 생각쓰기
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라오케 가보기 좋고
야누스 때도 주재원 손님만 받았고 롤리팝 때도 주재원 손님이 주 고객이었다.
'가짜'라는 뜻의 '가라'와 강남 가라오케 '오케스트라'의 '오케'가 합쳐져 만들어진 단어가 가라오케인 것이다. 즉 가짜 강남 가라오케 오케스트라, 라이브 연주 음악이 아닌 강남 가라오케 기계음으로 연주되는 반주에 맞춰 노래를 할 수 있는 기계 또는 시설을 의미하는 것이 가라오케의 어원이라고 하니 흥미롭다.
이외에도 블링블링, 롤리팝, 상상클럽, 더킹 등에 손님들을 부킹해 드려봤지만 생각보다 좋은 점수를 얻지는 못 한 것 같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옆나라의 베트남과 비슷한 것 같습니다. 또한 라오스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하기도 하지요. 강남가라오케 그러한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더불어 라오스의 여성들 또한 아름답습니다.
당시에 동료들 몇몇과 함께 갔었는데 이야기를 할 수 있게끔 볼륨을 작게 하여서 한국노래 및 한국힙합곡을 틀어놓고 술을 먹고 이야기를 하면서 놀기도 하고 이따금씩 노래 한 곡씩 부르면서 여유롭게 놀았습니다.
비엔티안에 규모가 있고 자리 잡은 가라오케의 경우 힘들었던 시절에도 문 닫지 않고 열심히 운영한 곳도 있습니다.